하이미미 행복나눔 스토리

불타는 트롯맨 불타는 장미단 새단장 본문

카테고리 없음

불타는 트롯맨 불타는 장미단 새단장

himimi 행복나눔 2023. 4. 25. 22:43
반응형



1민수현과 조광조가 함께 부르고 설운도와 신성이  불렀다
그런데 민수현 조광조가 장미의 무게가 많았다
먼저주에는  경매 낙찰을 하더니 이번에는 장미를 던진것을 모아 무게를 달아서  많이 나온팀이 이긴다

민수현 조광조의 무대
설운도 가수팀을 이긴다
정말 멋진 무대였다
장미가 무대위로 완전이 올라가야 합니다

신유가 사회를 본다

정산하는 신입생  아나운서

장미 수거단 신유가수와 박현빈가수

석훈과 신유 아나운서와 박현빈이 사회도 보고 노래도 한다

선배가수들의 애장품을 승리한 분에게 선물한다

박민수와 손태진 대결에서 설운도 가수는 손태진에게 애장품을 줍니다
설운도가수 애장품은 손태진에게로 갔다

신유와 공훈 무대도 너무나 감동 무댜였다

신유 공훈의 노래 멋졌다

장미를 엄청 던졌고 점수도 높았다

민수현과 김용임의 무대
에녹과 조정민의 곰탱이 .......

댄스 퍼포먼스 노래 두분이 너무 잘어울리고 너무 잘했다
댄스 퍼포먼스는 에녹과 조정민이였다

조항조&손태징 블랙 커피 기다리다 기다리다 나 죽을지도 몰라...

너를 위해 죽어도 좋아 ...
보고 싶어 눈물이 난다
너무 멋진 하모니다

공훈 빙빙빙 에녹의 거울앞에서를 불러 주었다
에녹의 노래가 참 좋아 의자에 앉아 듣는 김용림 ..애장품은 과연?

에녹....       [거울앞에서] 너무 좋다.

최고로 행복한 김용림 가수

진품 명품 ㅋㅋㅋ 설운도 가수
6년근 직접 산삼 캐서 담긴 산삼 술을 에녹이 받았다

김용림가수는 에녹을 정말 좋아 합니다


일소일노 신유 와 민수현  나쁜남자 대결로  선택 받은자가 애장품을 가져간다(신유의 애장품이니 신유가 뽑습니다)

민수현 나쁜 남자...멋지다

신성 민수현이 신유보다 잘 부른다...하는 신유...ㅋㅋㅋ
시유는  ...와유... 민수현을 뽑았다
잠옷이 아닌 신유의 마이엿다
민수현에게 딱 맞는다

신유에게는 맞지 않아 신유가 민수현을
선택한듯 하다 민수현에게 너무 잘 어울린다 딱 맞춤이다

김중연 응원하는  박현빈...

둘다 멋진 매력을 보여 주었다
신성 거짓말 과 김중연 하늘아 대결로 조항조 애장품 대결을 했다
색깔이 다른 노래 대결이다
신성은 사이즈가 안맞는다고...팔찌 차면 에너지가 생긴다고 한다
김중연이 조항조 팔찌를 받영웅시댕았다

흑장미 팀 손태진 조항조 팀이 승리하고 흑장미 팀이 이겼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