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미미 행복나눔 스토리

살림남 진성과 홍대 MZ투어 본문

카테고리 없음

살림남 진성과 홍대 MZ투어

himimi 행복나눔 2023. 5. 13. 22:47
반응형





김수찬의  인맥동원 MZ 세대 투어로 선배가수와 홍대 투어를 한다
살림남 최연소로 김수찬이 출연으로 엄청난 최고 시청률을 올렸다

주현미 가수에 이어서  진성 가수와 함께 홍대에 방문하여 MZ세대의 색다른 체험을 한다

교복을 입고 다양한 포즈로 사진을 찍어 본다
보기만 해도 즐거운 시간을 경험한다

교복이 너무나 잘 어울리는 진성선배와 김수찬 멋지다

한번쯤 교복입고 경험해복 싶은 마음이 있을 것 같다
포즈 하나하나를 생각하고 ...

진성  김수찬 멋집니다

요 포즈가 콩순이 포즈

나이를 떠나 친구로서 하루 함께 하는  친구 포즈 나이는 상관 없다

이런 사진 너무 멋져요!

너무 멋진 사진이다

진성가수가 더 젊어 보이고 좋아하시는것 같아요!

아들 같은 김수찬 보기 좋아요! 두분이 부자 같고 행복해보여요~

김수찬 ♡진성
진성님의 극성 팬들이 엄청 많으시네요~
김수찬의 인기도 좋지만 진성가수의 팬들이 엄청 많으네요~

저도 한번도 안먹어 봤는데 한번 먹어 보고 싶어지네요~
진성님도 드시면서 반응 좋으시네요~

홍대 온 기념으로 캐릭터 커플 양말  두개를 사는 수찬~


결혼을 현실적인 문제로 미루다 늦게 현실적인 결혼을 하였다는 진성가수
식당에 가서 싸인 해주는 진성가수

김수찬과 진성의 멋진 홍대 데이트  정말  멋졌어요~

홍대 버스킹 무대에서 진성가수가 즉석에서 노래도 부른다

오늘 MZ투어 너무 멋졌어요~

김수찬의 멋진 홍대 MZ투어 저도 해보고 싶어지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