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미미 행복나눔 스토리

미스터 로또 현영VS진해성 현영 누나의 꿈 현영 노래를 이리도 잘했나? 본문

카테고리 없음

미스터 로또 현영VS진해성 현영 누나의 꿈 현영 노래를 이리도 잘했나?

himimi 행복나눔 2023. 6. 8. 23:23
반응형

현영은 영탁과의 대결에서 이기고 또 진해성과 대결해서 [남자는 여자를 구찮게 하네] 로 99점으로 진해성을 이겼다

현영의 노래 실력과  춤, 애교, 게그,말발 모두 인정합나다

발음정확하고 음정,박자 모두너무 잘하네요! 그래서 마스터로 나왔나봐요~

현영 누나의 꿈

누나의 꿈 ~~모두가 신났어요!
인기많고 실력 있는 가수들이 나와서 점수대결에서  거의 박서진 단장팀이 이겼다
재하와 박성온 대결에서도 재하는고음 여행을 떠나요!를 신나고 멋지게 불러서 이겼다


재하 승리 고음과 어울리는 노래


박선주와[ 어머나]박지현 봉선화 연정 을 멋지게 불렀지만 이번에도 박지현은
지고 말았다
소고기도 뺏기고 ,,,100점에서 -1점 으로 99점 그러나 박지현은 99점으로 또
져버렸다

노래 참 잘하는 박지현은 굿즈가 한번도 뽑히지 않아서 안타깝다
화밤에서 홍지윤이 점수복이 없더니만
박지현이 그렇다. '

진성의 [그깟팔자]가 나와 불러 주었다
보릿고대 느낌이 난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