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미미 행복나눔 스토리

트랄라라 브라더스 거제도 깜짝 야외공연 버스킹 본문

카테고리 없음

트랄라라 브라더스 거제도 깜짝 야외공연 버스킹

himimi 행복나눔 2023. 7. 5. 23:52
반응형


거제로 나온 트랄랄라 브라더스 멤버는
거제도 야외로 나왔다
외부에서 하니 시청자도 눈도 힐링이  된다

윤준협은 얼굴 키 너무 멋져서인지 고정 출현 중이다

진해성과 닮은  박성온은 리틀 중장비로 재능을 보여주었다

윤준협이 뽑는 워킹 참가자들 중 박지현과 진해성이 뽑혀 셋이 워킹을 한다

연예인병에 걸렸다는 진욱은 장난 넘치지만 표정은 심각한 워킹을 보여주었다

멋진 무대로 함께 한 시간이였다

윤준협도 한곡 ~가수는 가수다
인물되고 재능있고 노래도 잘하고..
박지현과 잘어울린다

박성온 진혜성의 사랑반 눈물반을 박성온답게 너무 잘불러 주어 힐링이 절로 된다 어쩜 이리 잘하실까요?

동백 아가씨를 멋지게 불러준 진해성이다
버스킹을 마치고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힐링하러 거제도 여행에 떠난다
노래만 부르다가 힐링하는 시간이 어린아이 같았다

바다에서 보트를 타며 시원함을 만끽한다

TV에서만 보았던 거제도 저도 가고 싶어지고 덩달아 시원해집니다

하늘을 올려다 보면 십자가가 보인다는곳이다

물은 진해성에게만 튀어 얼굴 제대로 세수했다 ㅋㅋㅋㅌ

모두들 신나게 스트레스를 풀어서 너무도 행복해보입니다
요즘 여행하는 프로가 많은데 가수들에게도 이런 시간을 주니 시청자인 저도 보기 좋았다

자동차 경주도 너무 재밌었다

야외에서 하는 게임 ~



퀴즈 맞춘 진해성

인생 뭐있나? 를 맞춘 진해성 노래는 박성온이 부른다

보릿고개 박지현이 부른다...
소양강처녀는 진욱이 부르고...

진욱이 소양강처녀 멋지게~

퀴즈 맞추고 호관원 건강식품 먹고,,,
장윤정이 오늘은 나오셨다
바쁜날은 가끔 못나왔나 봅니다

노래방 대결도 하고 참 길게합니다
알맞은 볼륨, 박자, 가사 발음이 좋아야 점수가 나온다는 장윤정 ...

트랄랄라 노래방에서 이기면 부모님 드릴 호관원 선물로 준다

진욱 나무군 ...95..

진욱 나무군 &최수호 태클을 걸지마 ~
99점 최수호 승 ㅋㅋㅋ
진욱은 퍼포먼스와 브라더스로 가사를 바꾼탓에~

박지현  묻지마세요  97점     &나상도 한잔해 99점
박지현은 점수가 잘 안나온다 ㅠㅠ
그래도 잘하니깐 인정~

다리 찢기 해보고픈  진해성 꽃물 100점이 나왔다

힘도 안들고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부르는 진해성은 백점 조용이 불러도 백점 나온다

안성훈 당돌한 여자 93점 나왔다
노래방 기계가 목소리 높다고 점수가 잘 나오지 않고 부드럽게 부르는 팀이 이긴다

노래도 듣고 힐링도 하고 재밌다
요즘은 트랄랄라 브라더스와 미스터로또가 재밌는거 같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