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미미 행복나눔 스토리

불타는 트롯맨 김중연 김유하 김다현 퍼포먼스 무룡 신성 듀엣 님이여! 손태진 김다현 상사화 본문

카테고리 없음

불타는 트롯맨 김중연 김유하 김다현 퍼포먼스 무룡 신성 듀엣 님이여! 손태진 김다현 상사화

himimi 행복나눔 2023. 8. 8. 23:16
반응형






김다현과 김유하의 듀엣무대 김유하가 나오면 콩알이
말하는것과 노래와 댄스 시청이 볼만하다

콩알이 김유하는 말도 참 예쁘게 너무 잘한다

김다현은 부드럽게 유하는 굵은 목소리를 일부러 내면서 불렀다고 한다

에녹,신성,박민수,민수현 사총사가  김다현 김유하를 이겼다

퍼포먼스의 천재 오빠와의 무대를 함께 하여 기분 좋다는 김유하,김중연과의 멋진 무대를 보여 주었다

춤을 그리 잘추냐고 질문하니 김중연 오빠에게 배워서 잘한다고 말하는 김유하는
사회성도 너무 좋고 예쁘게 말해서 놀랄정도이다

춘길과 무룡이 오랜만에 출연했다

두분도 노래를 잘한다
신성과 무룡 듀엣  에녹과 춘길 듀엣으로 오랜만에 나와서 반갑고 좋았다

손태진과 김다현의 듀엣무대도 감동무대였다

역시 손태진은 다양한 장르를 모두 할 수 있는 가수이다

에어로빅 단원 팬들이 손태진 팬이라며 [타인] 노래에 맞춰 에어로빅을 하는 장면도 색다른 무대였다

타인에 맞춘 고급진 에어로빅
웃겼다가 멋짐으로 승화 되었다

에녹의 팬 너튜브 새신랑이
에녹의 노래로 축가로 춤을 추었다고 한다


김중연의 팬 무대로 인천에서 사랑의 스위치로 댄스를
함께 하였다


에녹 팬 새신랑이 1등 했다

다양한 무대로 너무 재밌었다

불트 MC교체 된다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