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미미 행복나눔 스토리

현역가왕 1대 1 현장 지목전 데스매치 전유진 김다현은 과연? 본문

카테고리 없음

현역가왕 1대 1 현장 지목전 데스매치 전유진 김다현은 과연?

himimi 행복나눔 2023. 12. 12. 22:38
반응형



아나운서 신동엽이 랜덤으로 30명중 한명을 뽑으면 그 가수가 지목하여 댜결할 가수를 지목해서 대결한다

강혜연이 1등으로 뽑히고 강혜연은  자체평가때 나란이 앉았던 요요미를 지체없이 지목했다

색도 같은 옷을 입고 앉았던 자체평가때 모습이다

요요미는 자체평가때 강혜연을 뽑지 않았다

요요미 댄스와 함께 멋진 무대를 선보였으나 강혜연의 전통트롯을 이길수는 없었다

윤수현도 떨고 있다

2번째에는 윤수현이 뽑히고
현역10년차 윤수현은 마리아 현역을 지목했고 3점차이로 마리아가 아깝게 방출된다

마리아는 천년바위를 불러서 남진,주현미,심수봉 마스터에게 큰 칭찬을 받았다

마리아는 24세로 앞으로 큰 트롯가수로 성장할거라고 믿는다

3번째로 박혜신이 뽑혔고

박혜신은 반가희를 지목했다

아픈 아프신 아버지를 그리면서 [님아]를 열창하여
눈물과 함께 멋진 무대를 보여주었다


반가희와 박혜신의 대결은 그야말로 실력자 선배들의 박뱅 무대였다
두분다 감정이 깊은 노래로 눈물없이 볼 수 없는 무대였다

연륜이 있는 엄청난 무대로 한명은 떠날 수 밖에 없다

트롯의 교과서이다
두분다 가사전달 감성 최고였다

반가희가수가 95표차로 압도적으로 이겼다

저도 승자를 다 맞추어서 신기했다


4번째 별사랑이 뽑히고 별사랑은 신미래를 뽑았다

자체 평가때 서로 안눌렀다


별사랑은 예선 3위였다 실력있는 가수 그리고 신미래는 인간측음기

별사랑은 사내를 파워플하게 멋지게 불러 주었다

자기 스타일로 아주 잘 부른 별사랑은 강약조절을 잘한다

저음톤의 난이도가 높은 개여울을 선곡했다
콧소리의 매력있는 신미래이다

신미래가 8표차이로 신미래가 승리했다

아 ~~~☆별사랑 뽑힐 줄 알았는데~~~
지게 되서 놀랬다

5번째로 드디어 전유진이 호명되고 전유진은 마스크걸을 지목했다

전유진 vs 마스크 걸
마스크걸도 대단한 실력으로 개성있는 음색이였다
김수희의 멍에를 불렀다
이번에는 물한잔 먹고 시작하는 전유진이다

포항에서 서울로 올라와서 2주를 홀로 자취생활을 했다고 한다
홀로서기를 하며 다져가는 하루하루이다

전유진의 멍애 역시 최고였다

전유진의 무대는 역시 멋졌다
전유진 역시 자기만의 음색으로 무대를 장식했다

마스크걸은 아주 오래된 노래 황성옛터를 불렀다

마스크를 쓰고 노래 부르는것이 엄청 불편해서 어서 마스크를 벗고 싶다고 했다

기대이상의 매력으로 불렀다고 했다

압도적인 점수차이로 전유진이 뽑혔다

전유진은 투표현황에서도 1위이다
6번째로는 김다현이 뽑혔고 김다현은 린을 뽑았다

새로운 도전의 아이콘 김다현은 노래로 기선제압을 한다

"오늘 이길 운세로구나~~"

발라드가수 린과 트롯선배 김다현과의 대결 기대된다
김다현은 [태진아의 가버린 사랑]을 불렀다

트롯은 린보다 선배인 김다현이다

린은 [봄날은 간다]를 긴장하면서 부르는 모습이다

트롯가수들의 간절함을 보았다고 하면서 내가 과연
잘 할 수 있을까?
내가 이 자리에 맞는게 맞는지~라는 생각도 했다고 한다

182점으로 린이 김다현을 이겼다
"트롯을 사랑해 주어서 고맙다"라고  주현미는 말했고 마스터는 린을 2명이 뽑았다

린은 각 분야를 막론하고 정말 멋진 가수이다

아~~~
한일전에 김다현이 떠나다니 너무 안타까웠다


임신한 한봄은  두리를 현장 지목했다

한봄은 어머니가 좋아하셨던 [물레]
라는 노래를 준비했다

임신 중임에도 한봄은 물레를 호흡을 조절하며 멋지게 불렀다

노란 샤쓰를  부른 두리의 무대는 남자들의 백 댄서와 함께 투명계단을 오르며 높은 자리에서 불렀다

대단한 퍼포먼스로 이시대에 어울리는 가수라고 남진이 말했다

높이 올라가서 노래를 부르고 밑으로 툭 떨어지는 모습까지 연출했다
많은 연습을 준비했다

두리가 83표로 압도적으로 승리했다

패자부활전 없이 패한사람은 방출되어 더 이상 볼 수 없는가?

패자 부활전이 있는것도 같다~~~
다음주가 기대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