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미미 행복나눔 스토리

불후의 명곡 김수철과 친구들 본문

카테고리 없음

불후의 명곡 김수철과 친구들

himimi 행복나눔 2023. 12. 30. 19:50
반응형


김수철과 함께 하는 친구들이란 타이틀로 후배 가수 선배 친구들이 함께 하는 무대로 감동이 넘쳤다
김수철은 기타연주를 하고 옆친구는 북을 치며 웅장함을 보여 주었다

김수철은 작은거인으로 엄청난 인기를 가졌던 6070시대에 폭발적이였다

큰 행사때마다 연주된 기타산조~~

젊을때 모습이 생각납니다
거미,성시경,양희은이 함께 했다

거미는 얼마전 콘서트를 하기도 했고 아기가 3세라고 한다

성시경과 양희경의 듀엣무대도 함께 했다

양희은의 맑은 목소리로 꽃병이라는 노래는 옛 추억속으로 빠져들게 했어요~
저도 꽃병 참 좋아해요 ~

[이적 ]의 작사 작곡자이다

이적도 [ 걱정말아요 그대를 ]불러 주었다

가수를 다 알지 못한다
이름은 아는데 가수얼굴을 모르기도 합니다

후회없이 꿈을 꿨다 말해요~

새로운 꿈을 꾸겠다 말해요~

우린 살아가면서 꿈을 꾸고 또는 접고 또 꿈을 꾸기도 합니다

이적은  신나는 [나도야 간다]도 멋지게 불러 주었다

김수철 노래가사는 더 의미있고 좋았던것 같다

사랑찾아 나도야 간다~~~
이적이 이적했다
엄청난 무대였다

김수철은 신이 나게 지휘를 했다
이적은 김수철 선배에게 소년같은 뮤지션 마인드가 있다며 그 마인드에 반했다고 했다

이적은 [ 하늘을 달리다]를 또 불러 주었다

정말 멋진 무대를 보여 주었다

정말  이적 멋졌다!

정신차려 이 친구야


김수철의 [정신차려 이 친구야~]로 엔딩 무대를 장식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