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미미 행복나눔 스토리

현역가왕 뒤집기 한판 본문

카테고리 없음

현역가왕 뒤집기 한판

himimi 행복나눔 2024. 1. 10. 00:25
반응형




뒤집기 한 판


한복을 입고 송가인의 엄마 아리랑을 미국에 계신 엄마에게 바치는 멋진 무대를 보여 주었다

연애인 평가단에서 270점 만점에 192점을 받았다

대동강 편지를 마이진이 불렀다

양복 정장이 잘 어울리는 마이진 엄청 긴장을 했지만
참 잘했다
멜로디의 강약이 필요하다
1절에서 꺽지 않고도 잘하다가 2절에서 키를 바꾸어서 손해를 봤다고 했다

연예인 평가단 207점을 받았다

박혜신 현재3위 가인

감정표현 멋지고~실력도 좋은 베테랑이다
완벽한 무대이다

현역가왕이 새로운 스타를 만들것 같다
가왕이다~~~~
변화를 스스로 주고 노력ㅎ
조심스럽게 불렀지만 더 조심스럽게 부르고 헤어 메이트업도 바꿔라!라고

249점을 받았다
만점만 3명이다

나훈아의 세월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조각~
잘해야지하고 불렀는데 그런 마음 버리고 부른다고 한다
역전을 해야 한다
너무 잘했다
15세의 감정이 너무 컸는데 많이 편안해졌다며 마스터의 평가를 고스란이 받아 쓴소리가 약이 되었다

마음고생이 심해서 얼굴이 창백했지만 이번에 너무 잘했다
김양과 듀엣에서 너무 상처를 받았다

상처의 댓가로 261점을 받았다

헤어스타일 18세 순이로 변신 한 강혜연은 깜찍 발랄 귀욤 뿜뿜 무대였다

점수는?
연애인 판정단 점수는 207점
9명만 남는다

다음주에 전유진이 운다
무슨일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