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미미 행복나눔 스토리

미스터로또 살림남 박서진 고정 본문

카테고리 없음

미스터로또 살림남 박서진 고정

himimi 행복나눔 2024. 2. 3. 00:00
반응형







미스터로또가 수요일에서  금요일로 편성이 되고는 보기가 어려웠다

현역가왕 화요일 미스로또4 수요일에 하다 보니 방송시청률이 치열 해졌으며 화요일은 밤이 좋아도 중단되었다

미스터 로또에는 박서진이 출연하기에 늘 보다가 현역가왕에 전유진을 보려고 잠시 챙겨보지 못했다

박서진은 살림남에 출연하여 여동생과 엄마 아버지 소식도 들을 수 있어 요즘 박서진 나오는 살림남을 재미있게 보고 있다

김용필 골찌클럽 공로상 수여

진욱과 김용필 대결에서 김용필  95점으로 진욱100점 막걸리 한잔으로 진욱이 이겼다

연리질 부른 박성온

박성온은 어린 나이에 참 잘부른다. 멋지다! 점수는 안나와도 멋지다

임찬 가수는 나만의 여인을 불렀는데 관객의 호흥이 좋았다
난 임찬가수는 처음 알게 되었는데 98점으로 성온을 이겼네요~

오늘은 신승태 가수가 출연 했네요 ~
개인적으로 좋아 합니다
물론 박서진, 진해성을 제일 좋아하고 나머지분들도  모두 좋아하지만요~

고음황재 재하도 좋아요~

나상도 가수도 좋아해요~

골찌면 어때 가장 즐겁게 해주는데요~☆☆
미안 미안해~~

박지현,나상도,김용필 골찌클럽에 속하지만  항상 즐겁다
나상도와 재하 대결에서 재하 승 ㅋㅋㅋ
나상도 무대는 점수 관계없이 재밌다는~

박서진이 노래 했나 모르겠어요 ~~

초대가수 강진이 나왔구요~참 짖궂고 재밌어요~

[하고 살자]~~베풀고 살자~~
늦기 전에 하고살자~~
이런노래가 있었나요?
신곡인가 ?
흥겹네요~☆☆
좀 늦게 보아서 박서진 진해성 박지현 안성훈  신승태 노래를 못들었네요~

싹쓰리 라운드 나상도 무대로 [잘있어요] 노래로 마무리 했네요~~


99점이 없었다 ㅠㅠ


나상도 점수 99점 싹쓸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