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미미 행복나눔 스토리

불타는 트롯맨 VS 현역가왕 본문

카테고리 없음

불타는 트롯맨 VS 현역가왕

himimi 행복나눔 2024. 3. 11. 22:46
반응형







현역가왕은 빨간색 불타는 트롯맨은 보라계열을 입었다

박민수,마이진의 밤열차

밤열차를 두분이 멋진 댄스 퍼포먼스로 재밌게 꾸몄다

둘다 멋진 호흡으로 멋져서 데스매치의 승리는 큰 의미는 없다

전유진과 김다현이 나와서 반갑네요!
불타는 트롯맨 멤버

          현역가왕 멤버들

손태진은 린을 지목했다

린은 특유의 콧소리로 도로남을 불렀고,,

손태진은 세월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조각을 정말 멋지게 불러 주었다

손태진이 린을 이겼다

사랑아를 두리와 신성이 부르고, ,
두리가 드럼을 치고 이어서 신성도 드럼을 멋지게 쳤다
신성의 드럼 매력에 빠졌다

20년만에 두리 덕분에 드럼을 즉석에서 멋지게 쳤다
두리가 신성을 이겼다

마스터로 있었던 신유와 박현빈이 대결을 한다

신유는 본인이 마스터 하면서 나쁜 남자였다면서 [나쁜 남자]를 불렀다


잊어요 나쁜 이남자~

마스터로 있다가 오늘은 평가 받아 보겠다는 신유 참 감성깊게 잘 불러 주었다

음성이 진한 레스프레스 맛
진정성이 높은 신유
신유가 대장이다

현역가왕 팀 대장은 박현빈
박현빈은 댄스 트롯가수였고 ,,,
댄싱퀸을 신나게 불러 주었다
☆아주 그냥 끝내줘요~~☆
숨 차 보인다
신나는게 박현빈이다
살아있네~~

박현빈 댄싱퀸 승리

전유진 김다현 듀엣 두분은 에녹과 손태진을 지목했다

혜은이의
[진짜 진짜 좋아해]

유진과 다현이 진짜 진짜 좋아하는 불트 가수는?

낙엽지는 소리 좋아하던 너

전유진과 김다현은 모두 손태진에게 꽃을 주었습니다
전유진이 먼저는 에녹 좋아하다가 첨 부터 좋아 하던 손태진에게 꽃을 주었네요!

손태진과 에녹은 신유의 노래를 선택했다
[오르락 내리락] 신유는 본인의 곡에 이런게 있었나 하면서 선곡을 잘 못해서 지겠다고 말했다

전유진, 김다현이 삼촌들을 이겼다


맏형 에녹과 [풋풋]한 아이돌과 센언니 33년 경력 김양과 박혜신 [팔팔]팀
경력 모두 합쳐도 11년차 풋풋한 녹이는 아이돌팀
박혜신 현역가왕

           김양 현역가왕

현역가왕 팀미션 1등 한 [청춘열차]

전유진이 화면에 자주 보여 주니 너무 예쁘고 좋았어요~

청춘열차 멋진 무대로 좋았어요!

현역가왕 한일전 응원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