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미미 행복나눔 스토리

미스트롯3 탑7 패밀리 듀엣무대 본문

카테고리 없음

미스트롯3 탑7 패밀리 듀엣무대

himimi 행복나눔 2024. 4. 11. 22:38
반응형



오유진&유일남(유진 할머니)
유일남 여사님 잘하시네요~
백년의 길

배아현&신미영(배아현엄마)

딸과 엄마의 무대

미스김과 아버지 농사 지으며 노래 부르던 추억 살려서~


미스김&김영식(미스김아빠)

폼나게 살거야~~신났어요
아버님 닮아서 미스김이 잘하네요~

김소연&주사순

새타령 ~~\☆엄마 정말 잘하시고 목소리 맑고 성량도 좋고 표정도 멋져요~


염유리&정서주 (절친이 되었다는,,,)

오라버니♡♡

정서주&염유리


나영&백승민(친한 동생)

☆당신이 좋아☆
환상의 무대
백승민은 미스터 트롯 3 준비중이란다


아빠딸

정슬&정화진 (정슬 아버지)
딸바보 아빠 ☆☆

아빠딸이니깐,,,,
오래 아빠라고 부르고 싶어
이젠 내가 지켜줄께~~

따뜻한 감동을 주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