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미미 행복나눔 스토리

초콜릿 이도 기본 체험 경기도 여주시 세종대왕릉면 본문

카테고리 없음

초콜릿 이도 기본 체험 경기도 여주시 세종대왕릉면

himimi 행복나눔 2022. 4. 14. 22:35
반응형




이도 초콜릿 만들기 체험
어디로 체험 활동 문화 활동 갈까요?

"여주에 이런곳이 있었다고요?"
나만 몰랐나?예전에 세종 상가에 있었는데 없어지고
.....

카카오 열매
아몬드
카카오 찌꺼기
코코아 파우더
다크 초콜릿 "카키오 메스.초콜릿 기름:카카오 버터
고급적인 맛
피로 회복 에너지 피부미용에 좋은 초콜릿


여주시 세종대왕릉면 새미2길 14
(구주소 : 신지리 441ㅡ2)

초콜릿이도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map.kakao.com

로스팅 열매
카카오 열매

가짜지만 색깔이 이뽀요♡

누구랑 왔을까요?

이안에 무엇이 있을까요?



초콜릿 온도 조절 중입니다
대리석에서 41도의 초콜릿온도를 27도까지 내리는
작업 입니다
영상으로 실감해보세요~^^


초콜릿은 온도 맞추기가 가장 어렵데요~~
실내온도는 18도가 적절하구요~
촐롯릿 온도는?

뜨거운 초콜릿 반은 대리석에 올려서 온도를 27도로 내려주는 작업을 합니다

온도 45도 ㅡ27도ㅡ31도로 유지 한다고 합니다

전문가만이 할수 있는 작업입니다

마구 오른손으로 지어 줍니다
팔뚝이 굵어진다네요 ~ㅎㅎ

온도 45도 ㅡ27도ㅡ31도로 만듭니다
템퍼링 ~~~템퍼링 중

실내온도는 17도가 적정온도입니다

영상으로 실감햐보세요~~전문가라 역시 다릅니다

템퍼링이라고 합니다 ㅡ온도조절 하는것을' 탬퍼링 '

봉지에 초콜릿을 짤수 있도록 넣어 줍니다

초콜릿을 짜주면서 마음대로 모양을 자유분방하게
모양을 창의적으로 내줍니다

누구의 작품일까요?
본인의 이룸을 영어로 ~~

예술적으로 만들었네요~

"발달장애인 8명이랑 문화 체험활동 왔어요~ "
우리도 잘 만들수 있어요~

아몬드 초콜릿 맛은 어떨까요?
각자 만들어서 오늘 생일 선물 드린다 하고 조카가 좋아 할것 같아서 조카 준다는 분도 있었어요~

그리고
직장에서 동료들과 나누어서 먹고요~
모두들 즐겁고 행복한 표정과 진지한 모습으로 함께
하니 인솔한 저도 뿌듯했어요~^^

만든것을 기름종이에서 떼고 봉지에 포장을 합니다
정말 맛나겠지요?

나라면 어떤 모양을 만들까요?
이 초콜릿이 기본 만들기입니다
가격은?

1인당 체험비 ₩ 15,000

보통 3만원 이상 할거인데 ~
저희는 기본으로 문화 체험 했습니다

네모 모양 다크 만들어도 좋을것 같구요~

♤연인 또는 가족체험 좋겠구요~♧
저희처럼 단체도 좋을것 같어요~~^
체험활동으로 강추드립니다만 여름엔 힘들고 겨울에
만드는것이 좋다 합니다

휠체어 지체장애인들은 2층이라 어렵네요~

저는 발달장애인분들과 문화체험 활동 왔습니다
체험활동으로 좋네요~강추합니다


저도 가족이랑 크리스마스 즈음에 와서 체험하고 싶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