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미미 행복나눔 스토리

연어로 만든 요리 다이어트에도 좋은 요리 (어버이 날 ) 본문

카테고리 없음

연어로 만든 요리 다이어트에도 좋은 요리 (어버이 날 )

himimi 행복나눔 2022. 5. 7. 13:33
반응형


연어는 다이어트에 좋고 시력에도 우수합니다
연어와 파프리카 ,오이, 당근 , 파인애플을 넣어서
라이스 페이퍼에 싼 후 칠리 소스에 찍어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밥은 안먹어도 배부르고 맛나네요~
어버이 날을 맞이 해서 ~
제가 맛있는 행복한 밥상 대접을 받고 왔지요~

ㄹㅊㅊㄹㄹㅊㅊㅊㅊ

연어 없이 야채만 넣어도 맛있구요~
아이디어가 짱입니다
연어와 조화가 딱이네요!

저는 복이 많은가봐요~
이쁜 마음으로 이런 대접과 사랑 듬뿍

저도 부모에게 못해본 행복한 밥상을 받아보니
부끄럽기만 합니다

깻잎과 무쌈으로 닭갈비 넣어 먹으니 정말 맛나네요~
닭갈비 집에서 요래 먹었다고 하네요~
요리를 먹을때 눈썰미까지 있어 배우네요~


닭갈비를 깻잎 무쌈에 넣어 먹습니다
춘천 닭갈비 저리 가라로 맛나네요~

세발 나물을 만들어 주었는데 너무 잘 만드네요~
이 나이 되도록 세발 나물은 사본적도 없거든요~
상큼하니 너무 맛있어요~

호박전을 어쩜 요리도 이쁘고 맛나게 잘 만들었는지
세일 호박 900원으로 알뜰 구매까지 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아름다운 선물은 자녀 인듯 하네요~

엄마의 마음은 자녀들이
항상 건강하고 항상 아름답게 예쁜 마음으로
모든 복을 다 누리면서 살기를 바래봅니다
꽃은 가장 아름다울때 선물을 하는거라고 하면서
참 꽃도 자녀의 마음 만큼이나 이쁩니다

얘들아 ! 고맙고 사랑한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