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미미 행복나눔 스토리

[쇼10 MBN ]가을을 맞이 한 사랑 이야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쇼10 MBN ]가을을 맞이 한 사랑 이야기

himimi 행복나눔 2022. 10. 12. 23:07
반응형






우리들의 트로트로 추석 특집으로 시작해서 쇼10으로 이어졌고 TV조선은 <수요일은 밤이 좋아>로 지난 방송의 하이라이트를 모어 방송하였다
<이 죽일 놈의 사랑>이 주제입니다

김다현 양지은이 쇼10에 합류되면서 고정인듯 하다

김다현과 고영열 소리꾼 쌍쌍파티로 시작하여 MVP 로 골든컵을 선물로
준다

김희재와 양지은,나태주와 전유진
강혜연과 신승태,마리아도 출연 했다

멋진 퍼포먼스와 노래로 마치 뮤지컬을
보는듯한<내게애인이생겼어요>노래의 퍼포먼스는 너무나 흥미롭고 감미로웠다

가을의 사랑을 생각하게 한다
김희재는 검정 반짝마이가 멋지고 더욱 멋져 보였다
my destiny~~~너무 멋지게 불렀다
희랑별 사랑해요♡

강혜연은 이별한 사람에게 <울긴 왜 울어> 를 불렀다
무대급 퍼포먼스 능숙한 모습이다
자동기계라고...
쌍으로 앉았지만 김희재와 강혜연 대결이였다
둘다 잘했지만 김희재 승 ...
단장님이 김희재를 주로 뽑는다

김희재 &양지은


강진과 김효선 <당신이 좋아>
환상에 해피한 원앙이지..비가와도 눈이 와도 좋아 당신이 좋아 ~

내 인생을 걸었잖아~

울긴 왜 울어

쌍쌍파티로 짝을 지었으나 각각 대결한다

강혜연 &amp;amp;amp; 신승태

나태주&전유진

양지은은 허공을 불렀고 고영렬과 대결 하였다
너무나도 좋아하는 허공을 들으면서 살아가면서 묻어두고 용서하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양지은의 감성으로
너무나도 좋았다
판소리 스타일의 옥구슬 같이 최고의 가수였다 라고 칭찬이 이어졌다
고영열은 장민호의 <연리지>를 매력적인 목소리로 불러 주었다
국악의 매력적소리에 감동합니다

원곡자가 감동하였다 <고영렬 승>

이건우 단장 히트곡 작곡가는 강혜연에게 <햐뜰땨까지>를 주고 싶다
했다
《노래는 감동이다》라고 ~~눈물과 울림 마리아의 노래에 울림이 있었다
마리아 vs신승태 대결이다
마리아 <미운 사내> 순진한 내가슴에 돌을 던진 사내야~사랑한단 말을 애 했나~마리아도 참 잘 부른다
신승태 <가을을 남기고 간 사랑>가을에 헤어진 연인에게 들려 주고 싶다고 ....
감성과 의상이 어우러진 감동이다
그대 곁에 잠들고 싶어라~~~
찐 감동이였다

아직도 못잊은 사랑이 아닌가?누군가 그립고 그리운 눈물을 ~
신승태 신곡 <잘있나요> 나올 예정 구두계약 ~\\\
신승태 승 ....감동의 신승태

전유진과 나태주는 후반에 불렀다
두분은 대결을 많이 했었다.
남성팀 모두 승 ...

김다현 vs전유진 대결 단장 제1기 시청자 써포터즈 이영희 단장 출연
콘서트 사연 2번 당첨 사연을 읽어준 분이 계시다
해외여행 사연 보내서 친구와 화해하였던 주인공은 김희재님

은근 김희재는 실력파로 인기가 많다

모두가 잘부르지만 전유진 보려고 저도 시청합니다
<<<<유진가이드 >>>
전유진 미래 썸남에게 ~~
색다른 춤과 퍼포먼스로 늘 감동을 줍니다


김다현은 사랑은 미로 같다고 ...
최진희의 사랑의 미로를 불렀다
저도 한때 무척 좋아하고 비오는 날 들으며 눈물 흘렸던 노래다
김다현만의 창법으로 감동을 주며 20대의감성을 돌이켜주는 듯 했다

사랑의 미로를 들으며 많이 울었었는데..저도 울컥 했다
추억이 샘솟았다현
김다현 감성에 승♡♡노래선택을 잘했고 잘 불렀다

시청자 단장 최초 단장님


윤태화 김영석 부부 단장님

라틴댄스로 만난 신혼 부부 단장 멋진 댄스와 노래로 엄청난 무대를 선보여서
입이 딱 버러졌다
윤태화 김영석 멋진 부부로 단장으로 출연했다

나태주<바보 같지만>
이번에는 태권도 퍼포먼스는 없다
감미롭게 바보같지만 그래도 난 널 사랑하는걸 ...바보처럼 사랑 할거야~
가슴이 아파도 울지 않아요~
사랑을 주제로 한 노래가 너무 좋았다

김나희 &마리아 <또만났네>
사랑을 고백 할거야~

오랜만에 향복하고 즐거운 무대를 함께 했다
<나태주 승 >
먼저는 강혜연이 받았다
최종 MVP 는 ? 고영렬과 나태주가 공동 NVP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