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미미 행복나눔 스토리

화요일은 밤이 좋아 산타요정6 눈오는 밤 미스트롯 vs국가부 출연 행운요정 송가인 출연 본문

카테고리 없음

화요일은 밤이 좋아 산타요정6 눈오는 밤 미스트롯 vs국가부 출연 행운요정 송가인 출연

himimi 행복나눔 2022. 12. 27. 22:58
반응형





눈오는 밤 산타요정으로 6명이 나옵니다

붐과 장민호의 의상이 눈에 뜁니다
녹색과 빨간 양복이 크리스마스를 생각하게 만드네요~

너무나 눈에 띄고 화려하고 예쁜 그녀들

예쁜척 아름다운척 노래하는 그녀들

이솔로몬이 나오니 부끄러워하는 김태연

이솔로몬 김동현 국가부 대거 출연

이솔로몬은 호랑나비를 이솔로몬 스타일로 부드럽게 불러주었다

역시 김동현은 달빛 창가를 멋지게 불렀다

국가부 대거 출연

국가부와 화밤이 자주 만나는 순간
신선하다
노래하는 조연우 고래사냥을 불러주었다

김희석 담다디를 불렀다

크리스마스 분위기 멋지다

손진욱 록다람쥐 머선 129
이게 무슨일이고?
부장님 ~아니 이게 무슨일이고 ~

손진욱 미선129
헤어스타일 ㅡ 김태연을 뽑아준 손진욱

이병찬은 화밤에 잘 나오는데..
박창근도 나오지 않았다

박장현 하얀거울을 불렀다
감성 발라드 박창현 ♧♧극복의 아이콘 ♧♧ 한숨은 인생곡 ♧ [장수성가]라는 [박수성가]로 덕담을
해주었다

성악을 울려라~장민호 ~
멋진 댄스의 무대로 장민호 MC가 빛을
발하여 신나는무대였다

풍악을 울려라 ~붐과 장민호 MC의 맛깔스런 사회로 웃음을 준다

화밤의 출연자 미스트롯 기가 세다

국가부와 기센 미스트롯6인의 대결을
재밌게 시작되었다

전유진,김다현,양지은이 없어서 아쉽지만 쇼10이 중단되어 3분은 볼수가 없어 아쉽다

화밤과 국가부는 꾸준이 방송을 하고 있다
송가인이 화요일 밤이 좋아에서 행운 요정으로 출연하여 모두가 놀랬다

워낙 스케쥴이 바쁜 송가인 복덩이 남매프로로도 (해외투어) 바쁜 송가인이 나오자 모두가 어리둥절 하였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