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미미 행복나눔 스토리

불타는 트롯맨 손태진 ,신성,민수현 탑3 인터뷰 왜 불타는 트롯맨을 선택 하였나? 본문

카테고리 없음

불타는 트롯맨 손태진 ,신성,민수현 탑3 인터뷰 왜 불타는 트롯맨을 선택 하였나?

himimi 행복나눔 2023. 4. 11. 22:25
반응형
내안에 트롯의 피가 흐른다. 심수봉 가수가 이모할머니의 피가 흐르는듯

성악에서 트롯의 장르에 이르기까지 트롯의 가사에 감동받고 새로운 손태진만의 새로운  트롯장르가 생긴듯 하다
아직은 낮설기도 하지만 다양한 장르를 접했던 손태진만의 장르가 생긴듯 하다
틀에 박히지 않은 손태진만의 음색과 장르로 한국 가요와 트롯을 알리게 될듯 하다

남자들이 이렇게 예쁠 수가 있을까요?

손태진은 외국어도 능통하여 가이드역활도 하는 멋진 엘리트이다

역시 많이 배운분으로 서울대 출신 성악 전공자이다
몸짓 표정 다른 표현은 배제한채 오롯이 감정만으로  노래를 했다몉 다음 무대가 기대된다고 말했던 작곡가 윤명선의 말이 기억난다
그래서인지 1등을 했는가 보다
황영웅이 중도 하차 한 덕도 있으나 인기가 2위수준에서 1위가 되었다
본인이 1등이 될지 몰랐다면서 즐길일만 남았다
손태진이 장르다.
손태진은  자신만의 많은 편곡을 통해서 손태진만의 곡으로 벽을 넘어서  손태진의 목소리로 한국을 알리겠다고 한다
탑7과 여행을 함께 가고 싶다면서 대접하고 싶다고 했다

엘리트이다 보니 조금은 밀어 주기란 말도 있고 (심수봉) 앞으로의 포부등을
이야기 했다
경연자들 입장으로 각자의 무대에 집중하려고 했다며 가수로서 활동하는게 감사 하다
애국심이 생겼고 새로운 것을 트롯을 통해 배웠다며 장점을 살려 공부하며 응원을 받으며 열심이 더 깊은 노래를 보여 주겠다

남들이 따라 할수 없는 분야를 만들고 싶어 한다(개성과 강점)

신성의 매력 전통 트롯의 목소리로 매력이 넘치며 많은 축하를 받고 너무 좋았다고 한다 . 미스트롯 시즌원에 나왔었고 기획력을 보고 불타는 트롯맨이 더 열정이 있다.....각자만의 매력으로 .....

귀욤뿜뿜 민수현은 미소가 귀엽고 자체가 귀엽다
대부분 불타는 트롯맨을 선택한 이유는
원석이 되는 기회로 새로운 시작점으로
예고편이 끌렸다고 한다
여러변화를 시도해보겠다

에녹은 MBN 근처에서 살아서 가까워서 나왔는데 멀리서 촬영 했다며 소박한 이야기와 원석으로 발굴되고 본인의
인지도를 높이고자 한점도 있었다

김중연은 잊을 수 없는 퍼퍼먼스 무대를 보여  인기를 얻었고 앞으로의 무대를 기다리기도 한다(김중연만의 색깔)

모두가 열심이 하면서 발전 하겠다고 했다

박민수늨 행복을 주는 모습으로 트롯에
함께 하겠다고 핰다

공훈은 장점을 잘 살려서 후배들이 롤모델로 삼고픈 주역이 되고 싶다고 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