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미미 행복나눔 스토리

화요일은 밤이 좋아 박서진 ,진해성,송가인,김수찬 본문

카테고리 없음

화요일은 밤이 좋아 박서진 ,진해성,송가인,김수찬

himimi 행복나눔 2023. 5. 10. 02:09
반응형





[화요일은 밤이 좋아 ]는 불타는 트롯과 비슷한 시간대에 한다

혼수상태 작곡가가 심사위원으로  나오고  일등을 하면 혼수상태가 작곡 한 곡을 주기로 했다

출연자에 따라 인기도가 높은데 박서진가수와 진해성 송가인 양지은 김수찬가수가 나오니 화투로 치면 오광이 다 들어온 기분 좋고 재미가 있는 무대라고 여겨졌다

고정 출연자 김태연,은가은 ,김의영이 자리를 지키고 김다현 ,전유진이  나오지는  않았지만  대단한 출연자들이 나와서 너무 재미 있었다

김태연의 도라지꽃

박서진 [인생아 고마웠다] 너무나  감동의 무대였고 눈물없이는 들을 수 없는 박서진만의 감성의 무대였다

박서진 노래방 점수 100점 유일한 백점의 주인공 박서진이 혼수상태의 노래를 받으면 좋겠다는 바램을 가져 보았다

박서진은  은가은을  선택 했다
먼저 은가은에게 져서 이길때까지...
이번에는 100점으로 이긴 박서진..

정다경 vs 진해성

박서진가수의 흥해라!를 장구치면서 준비한 정다경가수는 무용 전곡자로 아름답고 신나고 귀여운  무대였다

이모부가 메이저이자 지금의 진해성를 만들어 주었다고 한다
진해성의 버팀목인데...
미스터트롯 2에서 3등 한것을 보지 못하고 경연중에 이모부가 돌아가셨다

하늘에서 보고 계실거에요..

진해성의 노래를 들으며 모두가 눈물을 흘렸다

아픔을 함께 보았던 박서진도 펑펑 울었다
창조주 신의 컨셉으로 옷을 멋지게 입었다

트롯의 여왕 송가인은 본인 노래를 불렀다
[서울의 달 ]을 불렀다

송가인과 김의영은 미스트롯 1에서도 만났고 대학동기라고 한다

양지은은  약손을 엔딩으로 불렀다
너무나 감동적으로 불러 주었는데 95점이 나왔다
강예슬이 이겼다

곡의 스토리텔링으로 멋지게 불렀다
최종 우승팀은 박서진쪽팀이 압도적 우승을 했다

진 후보자 3명

최종 진 박서진 화밤에서 왕관을 쓰고 안성훈 봤어요? 화밤에서 진 했다고~

박서진을 사랑하는 팬들 기분이 너무 좋았을겁니다. 저도 박서진 ,진해성 너무 좋아 합니다

형들의 이야기 같은 [별아 별아]신곡 혼수상태의 곡을 선물 받는 박서진가수

하늘에 계신 형들이 "서진아 그동안 수고했다"말해 주었으면 하는 마음이 있었다고 한다

알고보니 혼수상태 곡 [별아 별아] 박서진의 노래  선물 받았다
최고의 시청률을 올렸다

박서진 흥해라!!
나두 흥해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