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미미 행복나눔 스토리

트릴랄라 브라더스 오늘은 송도현군이 요정으로 출연했어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트릴랄라 브라더스 오늘은 송도현군이 요정으로 출연했어요~

himimi 행복나눔 2023. 6. 22. 01:20
반응형

박성온 찬구이자 라이벌이였던 송도현이 트롯요정으로 나와 노래가사와 박지를 바꿔서 횟갈리게 트로트로 부르는 것에 노래제목 2개를 맞추는 퀴즈를 낸다

송도현은 요즘 지방 행사에도 나가기도 하고 나름 인기도가 있다

기가막히게 트로트화 시킨 노래 가사를 듣고 노래제목을 맞추어야 한다

장윤정이 나오다가 요정으로 바뀌었다

사회는 주로 붐이 히는 프로가 재미있다
장윤정이 안나와도 재미있게 진행하는데 무리가 없어보인다

새로운 요정으로 나오는 퀴즈

꺽기요정을 많이 해서 트로트 자판기로 소개하는 송도현 변화를 주고 싶었던 모양이다

트롯요정은 너무 많이 해서 바꿔보았다는 송도현군이다

폼나게 살거야 ~~ 안성훈 ~~
희귀병 모야모야 병을 앓는 두모녀에게 안성훈  노래선물로 함께  했고 힘을 주었다

튀즈를 맞추는동안 시간이 지체 되면 풍선에 바람이 들어가고 빵터진다.

줌마 춤추고  장어 먹는  진해성 안성훈 최수호 윤준협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