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미미 행복나눔 스토리

화요일은 밤이 좋아 & 불타는 장미단 이번주는 막상 막하 화밤은 생방! 불타는 장미단은 재방송 시청! 본문

카테고리 없음

화요일은 밤이 좋아 & 불타는 장미단 이번주는 막상 막하 화밤은 생방! 불타는 장미단은 재방송 시청!

himimi 행복나눔 2023. 8. 2. 14:16
반응형









화밤에는 김동현,김유하,안성훈,하춘하, 송가인, 양지은,윤준협,최수호,송도현,송민준이 출연하여 재미를 더해 주어 채널고정 하고 보았다

동시간대에 불타는 장미단도 함께 한다
불타는 장미단은 고정  탑7에 설운도 애장품이 선물로 나왔고 안율,김다현이 자리를 지키고 서지오,김중연,한강이 출연했다

김태연은 잘생긴 윤준협과 대결하여 97점으로 탑7의 실력을 보였다
점점 아름다워지는 김태연 아기호랑이의 실력을 발휘하고 있다

안성훈과 양지은 일인자의 대결에서는
양지은의 [노래 흥아리랑]을 불러 백점으로 안성훈을 이겼다

김의영은 김유하를 이겨보겠다고 김유하를 선택하여 유하양은 어린 자기를 이기겠다고 한 언니가 속상해 했다

말도 잘하는 김 유하
연애인 기질이 다분하고 말도 너무나 잘해서 놀랬다

김유하가 99점으로 김광석의 바람이 불어 오는곳을 불러 순수하고 맑은 목소리에 빠져 들었다

김유하는 김동현과 함께 앉아 있고 마음에 드는 잘생긴분은 윤준협이라고 했다

윤준협 박지현 이솔로몬을 좋아하는 김유하 마음은 그때 그때마다 달라요~


점점 예뻐지는 김태연

윤준협과 최수호의 인사법으로 깜짝 놀랜 김유하 !윤준협 바지가 찢어지는 사건 발생!  바지 꼬메고 재등장해도 멋지다는 김유하!

살이 안빠졌는데 빠졌다는 김유하 ㅋㅋ

동현이 삼촌 좋아요!

하춘하를 닮았다는 안성훈 화밤 출연

에녹의 멋진 퍼포먼스 매력~

신성과 애녹은 비슷하면서도 다르다
불타는 장미단의 꽃중에 꽃 김다현의무대는 항상 빛난다

민수현의 트롯의 맛에 빠진다

채널 고정  안율은 [남자답게]를 진짜 남자답게 평소와 다르게 불러 주었다

서지오 가수의 무대는 항상 볼만하다
역시 댄스가 있어야 신난다

신성, 에녹,박민수, 김중연 중에 최종으로 설운도의 자켓과 노래를 에녹에게 전달 되었다

설운도의 애장품 모자와 자켓과 노래를  선물 받아  감사의 표시로 절까지 한 에녹 감동이다

설운도는 에녹이 많은 노력을 하는 가수이고 우리를 재미있게 해준다며 칭찬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