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미미 행복나눔 스토리

트랄랄라 브라더스 야외무대에서 팬들과 함께~ 본문

카테고리 없음

트랄랄라 브라더스 야외무대에서 팬들과 함께~

himimi 행복나눔 2023. 10. 11. 23:05
반응형




안성훈 팀과 진해성팀 대결
노부부 노래방 대결
박자는 약간 늦어도 점수늨 95점으로 진해성팀 승리
안성훈팀
보약같은 친구 정말 좋아하는 노래다 너무 잘하셨는데 노래방점수 91점
안성훈과 함께 하는 보약같은 친구 보이스가 너무 좋으셨다. 노래를 부르는 꿈을 작게나마 이루셨다...
아른다운 밤이네요~~

가족같은 만남속에  짧은 추억을 남기고~


출연한 모든분들 즐거우셨겠어요~~♡

길병민이 노래 퀴즈를 맞추어서  별빛같은 사랑을 불러 주었다

최희준의 하숙생을 맞춘 진해성은 퀴즈를 맞추고 카멜레온을 불렀다

노란 양복이 너무 멋지고 너무 잘생긴 왕자님 진해성 너무 잘생겼다

노래도 잘하는 귀공자 진해성,,,

진욱의 남사친
눈웃음 천사 나상도 팬이 편지 사연을 보냈다
우정보다 사랑 ♡♡♡진욱 친구 ♡♡☆☆☆
ㅋㅋㅋ


현직 아나운서로 진욱 어릴적 친구가 나상도의 프로정신에 반했다고 적극적으로 말했다
나상도 멋지죠! 결혼해!

나상도가 콧바람을 불러 주었다

순수 청년 상남자 착하시고 실력있고 멋지지요~~

나상도님이랑 결혼하면 정말 행복할것 같이요~

콧바람 쐬러 둘이 가고 싶다
♡♡♡♡♡♡
두분 꼭 만나보시길~~~ㅎㅎ

15키로 감량 성공한 진욱 찐팬이다

진욱이 미스터트롯 출연 초기에서 결승전때까지 15키로 감량에 성공 했다고 한다

진욱의 노력하는 모습과 변화된 모습이 팬에게 감동과 결심을 주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