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미미 행복나눔 스토리

명곡제작소 (주문 즉시 신곡 만들어줍니다)혼수상태 작사작곡,전영록,김호중,금잔디 ,안성훈 본문

카테고리 없음

명곡제작소 (주문 즉시 신곡 만들어줍니다)혼수상태 작사작곡,전영록,김호중,금잔디 ,안성훈

himimi 행복나눔 2023. 10. 15. 22:21
반응형




금잔디의 콧소리로 인생샷 혼수상태가 노래를 즉석에서 만들어 주어 금잔디가 멋지게 불러 주었다 즉석에서 노래를 만들어 [인생샷]을 불렀다

김호중 & 안성훈 불티
야외에서 부르니 힐링이 된다

호흡이 척척 신나는 무대

전영록은 6070세대에서 엄청 좋아하던 가수이자 많은 히트곡을 작사작곡 했다
느낌 너무 좋네요~

사랑은 창밖의 빗물 같아요~를 금잔디 스타일로
멋지게 불러 주었다

참 좋다! 이 분위기!

사랑은 연필로 쓰세요! 전영록 노래를  안성훈이 불렀다

      전영록의주문                     내 노래의 옷을 벗겨봐!
신세계의 새로운 노래가 나온다

다양한 매력들을 멋지게 보여 주었다

애심♡ 밤안개 주문 즉시 음악천재들이다
다양한 장르로 옷을 입힌다


전영록은 개인 유튜브 라이브 방송도 종종 합니다

유튜브로 유명 가수들을 만날수 있습니다

대부도에서 북한산의 카페로 힐링 하러 출발 ~

오늘은 여기까지만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