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미미 행복나눔 스토리

본선2차 2R 대장전 대표선수에게 팀원의 운명이 달렸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본선2차 2R 대장전 대표선수에게 팀원의 운명이 달렸다

himimi 행복나눔 2024. 1. 3. 00:21
반응형




이기자 시스터즈는 방청객 투표까지도 5등으로 마무리 되고 반가희가 팀을 대표하여 노래를 불렀다

이광조의 가까이 하기엔 먼 당신을 슬프고 애절하게 불렀다

엄청난 부담과 긴장속에서 불렀다
목소리가 약간 갈라지고 컨디션이 안좋았다고 한다


월등력이 있으나 감정의 아픔이 다소 과했다라고 평가 했다
연애인 평가단 점수는 220점 만점에 142점으로 낮은 점수가  나왔다

007밴드걸 대표 선수 두리가 나왔다

퍼포먼스 여왕 두리는 밴드도 잘친다

철없던 사랑을 멋진 백 댄서와 함께 했다

두리는 마스터들에게 잘했다는 소리를 들었다

고음 전달 잘되고 립싱크처럼 잘했다하며 지루하지 않았다고 한다

연애인 평가단 점수는 220점 만점에 188점이다


류원정 이미자의 사랑했는데,
핫칠리는 2등에서 3등으로 밀렸다

핫칠리팀을 대표하여 류원정은 이미자의 [사랑했는데]를 불러 주었다
기대해 볼 수 있는 가수다
감정부분이 약했다고 한다

마스터 점수는?
...

정통트롯의 후계자 류원정의 점수는  184점


전유진이 전유진 했다

트롯의 유진스~ 모두가 감동했다
무대의 소화력이 대단했다

[아름다운 강산] 부른 가수 중에 가장 잘부른 기적의 가수였다

전유진 최고의 무대였다

무대 아래로 내려가 무대를 장악했다

점수는 188점으로 공동1위다
최고무대였다
점수가 왜 이리 작은지 ㅠㅠ
200넘을 줄 알았다

마이진은 격파를 다소 실패 했으나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 주었다

옥구슬 아씨의 대장 마이진이 대표해서 [여기서]를 불러 주었다

감성 좋고 퍼포 좋고 트롯실력 좋았다

마이진 점수는?

겉은 바삭 속은 촉촉
특별한 가수 격파 하지 마세요! 라고 한 심수봉 가수

마이진 점수는?
184점

최종결과 발표

연애인 평가단
1등 외에는 전원 방출

옥구슬 아씨팀이 1등을 유지했다

비빔걸스 4위에서 2위로 올랐다

모두가 감동무대로 눈물 바다가 되었다

옥구슬 아씨팀은 전원 합격



마스터 회의 후 추가 합격자는 주로 대장들이다
두리,류원정,전유진,조정민,마리아,박혜신,윤수현,신미래,별사랑,김양,김산하,하이량, 되었다

마지막 추가 합격자는 강혜연이 되어 기뻤다

갈비투혼 갈비뼈 골절로 힘들었다

전원 방출은 아니라 다행이다

방출 후보자를 보내면서 신동엽은 맘이  많이 아픈지
눈물을 머금고 이별을 한다

반가희가 아쉽게도 떨어졌다

25년의 무명이였지만  이번  기회로 반가희를 저도 알게 되었네요~~

마스크걸은 신인 가수 화자였다


앞으로 더욱 기대가 되고 더욱 재미와 눈물이 함께 할 듯 싶다

다음주는 준결승전을 열린다

1라운드 한곡 대결

2라운드1곡  ,  2라운드 뒤집기 한판이 시작 된다

18명에서 9명이 방출된다


김다현 VS 김양
최연장자와 최연소자와의 대결이다


김양 어머니 살살 해주세요~
라고 말하는 김다현
연륜을 보여 주겠다는 김양


감기에 걸린 김다현 ~
힘들었지만 최선을 다한다

간대요 글쌔~~한곡으로 듀엣

설운도는 콕집어서 오버핏이 너무 잘하려고 노력한다고 하며 2프로 모자라게 부르라고 했다

연륜에서 묻어 나는 김양의 노래 ~82점 대 227점으로 김양이 높았다

김다현이 너무 낮아서 충격이였다

어린 김다현의 감성이 어른을 따라잡을 수 있는가?

감안해줘야지 ㅠㅠ

저도 김다현이 노래할때 표정이나 노래가 너무 어린이답지 않게 오버한다는 느낌은 조금 받았지만 이번 점수 차는 충격이다

남진의 [나야나]

[나야나]를 멋진 뮤지컬처럼 잘 꾸미며 노래를 불렀다
너무 재미있었다

설운도는 팝 트롯은 팝트롯 다워야 한다하며   ,,,

총360점만점에  91대 267점 박혜신이 이겼다

요요미가 재밌었지만 박혜신이 이겼다

끝~~
담주에 만나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