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미미 행복나눔 스토리

불타는 트롯맨 현역가왕과의 만남 불타는 시상식 본문

카테고리 없음

불타는 트롯맨 현역가왕과의 만남 불타는 시상식

himimi 행복나눔 2024. 2. 26. 21:40
반응형




대한민국 홍보상 마리아

탑10이 모두 나왔다

주현미 노래만 부르는 마리아는 한국 가수로 ~
귀요미상 박민수
강혜연이 수여했다
박민수 인생찬가
김다현 울보상 민수현이 수여 함

명자야를 불러 준 김다현

명자야는 박민수가 엄청 잘했던 곡이지만 다현양도 너무 잘했다

민수현은 박혜신에세 고비고비상을 받고

바람개비를 멋지게 불렀다
개인적으로 박민수,   민수현 좋아 합니다

190점이 나왔습니다


박혜신


크루아상 박혜신 정말 따스한 상을 김다현이 수여했습니다

채은옥의 빗물 은 정말 비오는 날 누군가가 생각 날것 같아요~~~
참 맛나게 노래를 잘한다
김다현과 박혜신은
180점 밖에 안나왔네유~~



전유진이 에녹을 손태진 보다 더 좋아한다고,,,


심쿵 ! 햇상  에녹을 전유진이 수상했다

에녹은  미워도 다시 한번을 불렀는데 그전에 손태진과 함께  불렀던 것 같다
멋지다!

김중연 195점
손태진 170점
에녹 190점
신성 171점


자진 천태만상 윤수현

내인생과 비슷해서 선탤 한 곡이라는 윤수현 ~~
가사가 마음에 와닿는다.

허공을  날자
맘껏 날자
늦은 저녁이몈 어떠냐

내인생 바람에 실어~~~
늦은 저녁이면 어떠냐~~~
감성 좋고~

윤수현 점수는 180점

명 엠씨상 넋 놓상 ~~

전유진 192점
김중연 195점

전유진,손태진,린 , 김중연 노래를 못들었네요~~



MVP 상  김중연
골찌 MVP 손태진

불트에서 김중연가수가  점수가 잘나온다

불트 1등 손태진이 골찌상이라니 ㅋㅋㅋㅋ
재밌네요~~

2부는  전국 노래강사들이 나왔네요~~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