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미미 행복나눔 스토리

미스트롯 3 갈라쇼 본문

카테고리 없음

미스트롯 3 갈라쇼

himimi 행복나눔 2024. 4. 4. 23:16
반응형





정서주는 미스트롯 진으로
잔잔한  목소리 감성의 목소리로 [바람 바람아] 너무 인기가 많았고  혼수상태가 작사 작곡 했다

정서주는 똥배를 불러 주었다

그런데 이번 미스트롯3은 큰 흥미와 기대감이 현역가왕으로 인해 덜하다고 본다

후편 갈라쇼도 잘 안보게 되다가 오랜만에 시청한다

정서주는 가족들과 진수성찬 밥상을 받으며 오랜만에 가족과의 식사를 했다

배아현은 조용한 산사를 좋아하여 절에 가서 풍경소리를 들으면 스트레스가 풀린다고 한다

꺾기의 고수로 역시 경력가수답다


조약돌 , 잃어버린30년을 부른다
엄청 눈물나게 불러 주었다

배아현이올 줄 알고 많은 팬들이 모인듯하다

부처님께 감사의 기도를 한다

배아현은 장녹수를 불러 주었다
전통 트롯은 배아현이군요~

개인적으로는 전 오유진 팬입니다 (전 유진 찐팬이구요~~)
어려서부터 봐와서 정이 느껴집니다

미스터 트롯 7도 출연했네요!

장윤정의 원픽은?

박지현&나영&김소연 무대였다고 한다

나영은 9988123
정서주 바람 바람아
[알고보니 혼수상태 ]


박지현과 안성훈이 배아현과 오유진 대결에서 오유진 안뽑고 배아현 뽑아서 물어보고 싶었다는 오유진

사랑의 재개발 ~~♧♧
MZ로맨스♡♡

예쁘자나 ~~☆ 원픽 ☆잘어울리네요~~

오유진  예쁘잔아~~

트로피를 돌려 가면서 가족이 만져봅니다
오유진 할머니

오유진이 기특하고 고생한게 대견하기만 하다
진주시민이 ~~문화센터에 총 출동~~

진주의 자랑~~ 오유진
진주시장님의 축전받고 환영받고 ~~

오유진 신발끈~~~
너무 잘한다~~☆☆
할머니 사랑 듬뿍 받고 예쁘게 자라 주었다

장민호 의 [신발끈]가사가 참 좋으다

가는길 험해도 나는 또 걸어간다
어느날 웃었다가 또 다시 운다해도인생길에 신발끈 풀려 주저 앉아도
다시 묶고 일어나 떠나야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