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미미 행복나눔 스토리

여주 석란 한정식 ( 월송동 한정식:가정의 달 외식하기 좋은곳) 본문

카테고리 없음

여주 석란 한정식 ( 월송동 한정식:가정의 달 외식하기 좋은곳)

himimi 행복나눔 2024. 5. 5. 13:00
반응형









■석란가든
■주소:여주시 월평로27 (월송동)
■ 전화:031)881 -1880
■ 지역화폐가능
■주차가능
■영업시간:10:00~21:00

[카카오맵] 경기 여주시 세종대왕면 왕대리 972-4 -> 석란가든
자동차 길찾기

https://kko.to/PmSmcbDe65

여주 아울렛과 여주 골프장 근처로 위치가 아주 조용하고 한적한 곳입이다

석란가든은 자연이 어우러져 나무와 논밭이 보여 편안하고  주차장도 넓습니다

평소 그 아래 마약밥상만 가다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과 한정식을 먹으러 갔습니다

일반 가정집처럼 생겼지요?

주변에 골프장이 있어서 골프치러 오시는분들이 많이 오실것 같아요~
홀마다 방이름이 적혀 있네요~(홀인원 룸등)

역시 남다른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큰 룸이 3곳 정도 있어요~
저희는 좌측 룸으로 5명 예약해서 왔어요~

가족단위로 많이 오셨네요~

린정식 19,000
석정식  25,000
보리굴비정식 29,000

저희는 석정식을 시켰습니다
큰차이는 없으니 린정식 시키셔도 충분합니다

석정식과 린정식의 차이는 가오리와 새우가 나오는 차이입니다

아들이 가오리는 먹었는데 전 가오리는 그닥 ~~
안먹어도 될것 같았어요~

가오리는 특별한 요리이긴 하죠?
부들 부들 연하더라구요~☆

아들이 간장게장도 잘먹고 가오리도 잘 먹네요~

셀러드,열무,,,,방풍나물 ,,,
해파리 무침도 와사비가  살짝 톡쏘는 맛이 맛있어요~

궁중 떡볶이도 간장으로 했는데 맛있고요~

소고기 구워서 셀러드에 싸서 먹습니다
고기보다 셀러드 소스가 아주 신선하고 맛있어요~

사과,양파,배를 갈아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소고기를 바짝 익혀서 양파 셀러드와 먹으니 꿀맛입니다





보쌈은 김치를 싸서 먹습니다

새우 튀김이 특이하고 맛있어요

새우를 반을 활짝 펴서 안에 피자치즈를 넣어 구운거 같아요~
새우버터구이?

전 가오리보다 새우가 맛있고 특이했어요~

겉에도 색감과 장식이 너무 예쁩니다
새우가 석정식에만 나온다네요~

쭈꾸미도 맵지 않고 맛있어요~ 한정식에 쭈꾸미 나오는거는 처음 봅니다

한정식이라고 야채만 나오는것이 아니라 골고루 코스로 나오니 좋았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가오리 무침에 미나리 콩나물과 양념이 되어 있습니다
석정식에 나오는 두가지 요리

돌솥밥에 콩만 3개가 ~~
누룽지에 물 넣고 ~~

된장찌게도 나오고 쭈꾸미도 나왔어요~~

나중에 밥과 된장찌게와 반찬이 나오더라구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들과 방문하면 좋을것 같구요 ~여주 어울렛 갔다가 또는 골프를 친후 식사하기 좋아요~

너무 깔끔하고 색다른 한정식 맛집으로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