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미미 행복나눔 스토리

집 베란다의 꽃과 화초 텃밭 가꾸기 왕달팽이 본문

카테고리 없음

집 베란다의 꽃과 화초 텃밭 가꾸기 왕달팽이

himimi 행복나눔 2024. 6. 3. 22:04
반응형




화려한 장미의 계절

하늘은 뭉개구름과 파란하늘로 땅에는 붉은 장미 ☆☆

두세개 피더니 엄청 많이 올라왔네요~~

마치 부추꽃같아요~~

이것도 꽃 이름을 모르는데 언제 꽃이 피어 있네요~

초롱꽃인가?
할미꽃처럼 고개를 숙이고 있네요~

꽃이 핀줄도 모르고 오늘 알았어요~

버리는 댜야에 흙 넣고 시금치 씨를 뿌렸더니 신기하게도 잘 나오네요~

몇년전 딸기 1개를 사다 심었는데 번식이 되어서 엄청 많아졌어요~
딸기 잎을 흔들어 주었더니 딸기가 열렸어요~~

아주 작지만 딸기 맛은 엄청 달아요~

바질도 집에서 키워 보려구요~ 다이어트에 좋고 벌레가 싫어 한데서 공생하라구요~

양배추 잘 자라고 있지요~~

애플수박에 지딧물이 껴서 천연 살충제 뿌려 주었어요~

그리고 1개 더 사다 심었어요~

아욱도 진딧물 없어지라고 천연 살충제 뿌히구요~

케일을 벌레들이 싫어 한다는데 진짜인지 해봤는데
천연 살충제 효과 있어요!


남천수인데 흰꽃이 예쁘게 피었어요~

저녁마다 똥치우고 상추주고 단백질 주고 미니 작은 새우 주고 합니다

북어포 부스러기도 잘먹습니다~~
입이 고급이에요~
딸기,호박, 부드러운거 잘먹어요~~

아프리카 왕달팽이 엄청 커졌어요~~ 먹고 똥을 얼마나 싸는지 모릅니다
검정 달팽이도 키우는데 새끼 아가가 엄청 커졌네요~


달팽이 똥과 코코넛 가루는 비료해도 좋아서 화초에 거름으로 쓰고 있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