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미미 행복나눔 스토리

미스터 ♡로또 전원주 특별 출연 본문

카테고리 없음

미스터 ♡로또 전원주 특별 출연

himimi 행복나눔 2024. 6. 7. 23:36
반응형





전원주 전직 교사,성우,배우,가수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전원주배우님이 불러 주셨다
전원주 배우 존경하고 재미 있으십니다
1점 차이로 전원주 배우를 이겨서 미안해하는 안성훈

90점인 진해성을 너무 약한 1점으로 승리한 송민준이다

점수가 약하다~



박서진 박지현은 친구라네요

고기잡이와 수산업 인연있는 행복한 가수이다

박서진 여여 백점으로 승리

박서진의 옷을 유심히 보게 된다

남방 하나는 바지 안으로 넣고 하나는 빼고 쉐타는 잘라서 깡총 올라간 패션이 눈에 띈다
뒤에도 짧게~~
빈티지 인가요? 누가 코디 해주었을까요?
유심히 보게 되네요
가수는 옷도 특이하게 개성있게 입어야 한다고 하는데 박서진만의 의상이 돋보였어요~☆☆
박서진,박세욱,진욱이 100점 나왔어요~~

여여를 좋아하게 되었어요
항상 의미 있는 가사로 노래를 불러 항상 맘에 와닿네요~


박상우vs 나상도
나상도가 박상우 메이저를 했다고 하네요!
나침판 나상도 98점

임영웅의 [인생찬사] 박상우

박상우는 가수리지만 쇼호스트로 활동한다고 한다


박서진& 전원주 만남 스페셜 무대
멋진 무대를 장식했어요~

추혁진vs 박성원

추혁진 I love you 93점으로
화가 나신 전원주 선생님

박성원 [번지 없는 주막 ~~]
구수하다 ~~ 박성원 ~~
참 깊다 깊어~~ 너무 잘혀~

오머나 90점 말도 안돼~~
추혁진이 이겨 버렸네요

황금기가단이 또 이겼네요!
노래방 기계가 웃겨요~ㅋㅋ
전원주님 덕분인듯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