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미미 행복나눔 스토리

이천점 망향 비빔국수전문점 (서이천점)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이천점 망향 비빔국수전문점 (서이천점)

himimi 행복나눔 2024. 9. 8. 23:12
반응형

■망향 비빔국수 (서이천점)
■주소: 이천시 신둔면 서이천로887 1층
■영업시간:11:00
■라스트 오더: 19:30

[카카오맵] 망향비빔국수 서이천점
경기 이천시 신둔면 서이천로 887 1동 1층 (신둔면 수남리)

https://kko.to/3MmgJBDBvf

망향비빔국수

경기 이천시 신둔면 서이천로 887

map.kakao.com



#주차장○
#망향 비빔국수
#핫플
#돈가스
#콩국수
#망향

망향 비빔국수가 너무 맛있다는 아들과 함께 다녀왔다

매운것을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 맛있다고 해서 물국수를 시키려다가 비빔국수로 모두 주문했다


망향비빔국수 ₩7,500

잔치국수   ₩7,500
돈가스       ₩9,500
옹심이 메밀김치 만두국
₩8 500
팝콘만두   ₩4,500
손만두       ₩4,500.

옛날 엄마가 해준 비빔국수가 생각났다

비빔국수에 국물이 많아 특이하다

망향 비빔국수가 젊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가 보다

각자의 취향이지만 나이별로
먹는 취향이 다르기때문에..

전 은근 맵고 옛날 비빔국수와 비교할때 그닥 나의 스타일은 아니지만 너무 유명한 맛집이고 체인점이라 한번은 먹을만 했다

고기만두도 4명이 1개씩 먹고 ~

만두도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팝콘만두 (구운만두) 맛있네요~

물만두로만 먹다가 구은거 먹으니 고소하고 맛있네요~

아하 ~ 팝콘 만두라하네요~
전 갠적으로 꼬무리 만두라고 부르거든요~

탄산음료와 함께~

힘든 하루였는데 점저로 먹고 기운이 나네요~

저녁은 패스하고 ~

카오스크로 결재하고 로봇이  서빙해줍니다

주방쪽~

식탁스타일

피곤하고 힘들었던 하루~ 덕분에 즐거운 시간 추억의 시간 보내고 먼길 또 달려가야 하는데~~

말차 한잔 들고 ☆
어서 가야하기에 간단하게 먹었네요~

젊은이들과 함께 하니 즐겁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