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미미 행복나눔 스토리

양평 용문 리틀 포레(Little foret) 계곡이 있는 카페 본문

카테고리 없음

양평 용문 리틀 포레(Little foret) 계곡이 있는 카페

himimi 행복나눔 2024. 9. 16. 20:33
반응형






■리틀 포레 카페
■ 주소: 양평군 용문면 상원사길 58번지 (카페 리틀포레)
■ 전화: 0507- 71404 - 4080

[카카오맵] 경기 양평군 용문면 상원사길 58 | 연수리 216


https://kko.to/FBX7mo0ewv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지역화폐 x
#주차장 ○
#양평 계곡 카페
# 리틀포레 카페
#뷰 카페
#빵 맛집
#음료 맛집

주차장에 도착 했는데 펜션처럼 생긴 건물이 있었다

이 건물이 카페라고 한다
양평은 계곡도 많고 가볼만한 곳도 많다

건물이 지은지 오래되었다

계단으로 올라간다

펜션 분위기의 카페 주변에 예쁜 꽃들이 있고 포토존이
있다

추석 명절인데도 너무 덥고 습하다

양평에 전원주택 남동생 세컨하우스에 놀러 갔다가
계곡 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다

현관 문

포터존인데 더워서 모두 패스한다

리틀 포레~~~
카페 입구앞이다

지하로 내려 가거나 한층 위로 올라간다

카페에서 먼저 주문하고 한층 더 올라갔다

빵도 맛있어 보이는데 가격은 5000~8000대이다

개인적으로 블루베리 빵이 비싸지만 맛있다

아메리카노            6,000
카페라테                7,000
바닐라라테            7,600
카라멜 마키야토    7,500
망고 스무디           7,900
애플망고 스무디    7,900
자몽에이드             7,800

난 레몬쥬스를 ~~
자몽쥬스만 먹다가 이젠 레몬쥬스로 바꾸었다
시원하고 맛있다~~

바질과 토마토가 올라간 빵이다

블루베리 빵 잘라서 크림에 찍어서 맛을 보니 맛있는데
엄청 비싸다

점심을 먹고 갔는데도 빵이 맛있었다

주문하는곳은 매장이 시원합니다

캠핑용으로 외부에 앉을 수도 있습니다


             가격표 참고하세요~

야외 계곡으로 내려가는길 ~

네이버 리뷰하면 아메리카노 한잔 무료로 추가 해줍니다

마켓팅 전략이 좋습니다
쿠폰도 모으면 혜택을 받습니다

계곡이 있어 인근 고객들 단골도 많습니다

쿠폰 모아서 보관하는 곳입니다

음료 맛도 아주 좋으네요~
배가 불러도 맛이 있으니 말입니다

명절이라 모여서 식사하고 카페도 가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카페 아래로 내려가면 계곡이다
아들이 탑을 쌓았다

아들이 조카 사진 찍어 준다

계곡 카페 참 놀기 좋으네요~

우리 엄마도 모시고 갔다
강에 발을 담그니 진짜 시원하다

어느새  81세 우리 엄마 왈
더 나이 드신 어르신이 허리가 90도로 꼬부러 지셨는데 아들이 카페 모셔 오니 내가 더 늙어도 아이들이 이런곳에 데리고 올까? 라고 한다.

그래서 엄마에게 "당연히 데려오지"라고 했다.

건강만 하다면,,,
24년 추석이 이르지만 너무 덥네요!  (24.9월16일 화)
낼이 추석입니다

(♡가족과 행복한 명절 되세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