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미미 행복나눔 스토리

12회)불타는 트롯맨 마지막 2차 결승전 최종 순위 공개 대역전 순위 황영웅 하차 중단하여 놀랬어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12회)불타는 트롯맨 마지막 2차 결승전 최종 순위 공개 대역전 순위 황영웅 하차 중단하여 놀랬어요!

himimi 행복나눔 2023. 3. 8. 14:30
반응형






손태진 그는 황영웅이 하차 하고 .. 최고의 성장과  변화로 대국민 문자 투표 합산 최종  1등을 하였다

상사화 인생곡을 불러 주었다

2차 본선 대국민 문자투표 발표를 앞두고 7인가수가 나와 우정의 무대를 펼쳐주어 반갑기만 했다
남승민 이수호 외

전 축구선수였던 전종혁이 카메라에 많이 비춰졌다

최종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황영웅 본선2차를 앞두고 자진 하차를 하여 나오지 않아 마음이 아프고 안타까운 팬들이 많았다

찐팬들이 있어도 휘몰아 치는 비난속에
한사람의 인생은 얼마나 또 힘들까?
잠잠해지면 다시 나올까?

참으로  안타깝고 공든 탑이 무너진 느낌이 팬들에게도 느껴져올것이다

확실한 근거와 명확한 증거로 모든 억울함이 있다면 풀어야 할것 같다

한편 유튜브에서는 황영웅 팬들과 함께 응원하는 실시간 방송을 하기도 했다

손태진 1등 대역전의 모습이다 상사화를 불러주었고 큰 무대 경험도 많고 기본 실력이 탄탄하여 트롯에서도
그 실력이 나타났다

신성 2등 누가 울어...
신성 어머니가 추천한 곡이다
최고의 변화 역전의 순간이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 주었다
반전의 매력으로 인기가 급상승하고 다양한 여러가지 모습을 보여주어 볼거리를 많이 준 것 깉다

민수현 3위 ...
민수현은 거의 2등 3등 수준으로 큰 변화는 없이 순위 변동없는 안정적이였다

민수현은 슬픈 감정의 노래를 부르다가
건배를 부르며  멋진 의상을 입고  멋진
몸짓과 표정으로 건배사를 높이 들게 만들었다

민수현 3등 김중연 4등


김중연 4위로 가장 큰 변화와 다양한 변화와 무대를 선사했고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의 가수였고 무대를 즐기는 모습이라고 칭찬한다

추가합격에서 4등까지 올라 왔다

마스터들은 김중연은  많은 즐거움을 주었다고 말했고  김중연은  엄마가 고생하는 모습 그만 두게 하고 싶다고 했다

모두 가정의 사는 모습을 들여다 보면
슬프고 눈물이 난다

아버지 없이 엄마가 아버지 역활까지 다 해주셨다고 한다
기적의 주인공 4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아이돌가수에서 트롯가수로 성공하여
모든 분야에 소화하는 모습이나 인지도가 크지 않음에도 실력에서 특출함을 시청자들도 느꼈고 감동을 주었다
소중한 사랑 ㅡㅡㅡ 너무 슬프게 잘불러서 감동이였다

박민수 5위로 많이 하락 하였다
비슷한 스타일의 노래만 부른게 아닌거 싶다  
초반에 엄청난 인기와 기대감이 컸으나
다양한 변화의 모습이 적었다
그러나  실력 좋고 항상 밝고 어른스럽다

공훈 6위로  큰 변화 없이 늘 비슷하게 꺽기를 불러 주었고 순위에서 뒤로 밀렸다
꺽기는 큰 장점이지만 꺽기도 너무 쓰면 질릴 수 있다는 주현미 마스터의 평가가 생각난다

에녹도 7위로 마음이 안좋지만 ,,,
에녹은 댄스도 잘 추지만 눈빛이 항상 슬퍼 보이고 눈이 촉촉하게 젖어 있다며 사연이 있나 보다며 설운도 마스터는 말했다

7인 모두 잘 하셨고 그동안 눈물 나게 고생 하셨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