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미미 행복나눔 스토리

미스터 로또 100점으로 박서진 화요일밤에 이어서 안성훈을 이긴 대박 인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미스터 로또 100점으로 박서진 화요일밤에 이어서 안성훈을 이긴 대박 인기

himimi 행복나눔 2023. 5. 12. 13:24
반응형





미스트롯에서 탑 7에  못들어간 김용필도 나오고 박서진도 나오고  황민호도 나오고 재하도 나오고 송민준도 나와서  억울했던 사연을 풀고 원수와  붙는 대결을 한다
화요일의 남자 박서진 보러 TV조선을 보기로 했다
그런데 전유진이 나오는줄 알았는데 안나왔다
잘못된 정보였나봅니다  ㅠㅠ

7등과 8등 차이 송민준과 진욱 대결
진욱이 승리 했고 추혁진과 최수호 댜결에서는 최수호가 승리 했다

안성훈과 박서진과의 대결로 데스매치

박서진은 "내가 왔다" 하며 장구로 더욱 무대를 빛냈고  안성훈의 노래 좋다를 불러 100점을 맞고 안성훈은 98점으로 패배를 했다

진해성vs재하

진해성은 사모를 부르고  재하는 진해성이 부른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를  불렀다
진해성 98점  
재하는  96점으로 진해성이 이겼다
재하는 쓰러졌다 ㅋㅋ

박서진은 미스터 트롯의 아픈 마음이 생각나서 눈시울을 적시기도 했다
매주 목요일 10시에 TV조선에서 합니다


박성온 vs 김용필 대결

그 겨울의 찻집 역시 김용필 감성 발라드 트로트 멋지게 불러주어 98점이 나왔다

박성온은 배띄워라를 멋지게 불렀다 점수는 100점이 나왔다

안성훈과 박서진 복수는 나의 것   .
안성훈 너 나와~
데스매치로 안성훈에게 지목 당했던 아픈 추억을 떠올리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속이 다 시원했다
박서진의 인기로 무대가 살아 난 느낌이다
첫시청률도  8.6%로  대박났다


최고친구 둘이 서로 이름 불러 주며 멋진 무대를 선물해 주었다

외로움에 눈물이 난다
네가 최고 친구야~고맙다 친구야 사랑한다 친구야~
오늘은 술이 너무 달다 최고친구  99점
최고의 무대였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