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미미 행복나눔 스토리

불타는 트롯맨 MBN 나래와세형으로 사회자 교체 요요미 댄스와 신성 대결 판결단 듀엣무대로 멋졌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불타는 트롯맨 MBN 나래와세형으로 사회자 교체 요요미 댄스와 신성 대결 판결단 듀엣무대로 멋졌다

himimi 행복나눔 2023. 8. 22. 23:54
반응형







손태진
요요미의 멍청이 댄스를 선보인 멋진 무대로 눈을 뗄수 없는무대였다
요요미 정말 오랜만의 무대였다
신성은 나훈아의 노래를 정말 멋지게 불렀고 판정단은 신성에게 점수를 더 주었다

모두가 놀라는 표정이다

손태진과 에녹 가까이하기엔 먼 당신을 듀엣으로 하모니가 환상이였고 공훈과 다현의 듀엣으로 한많은 대동강을 전통 트롯다운  진국의 맛을 보여 주었다

듀엣대결에서는 나래팀의 손태진과 에녹틴이 이겼다

세형과 나래는 빨간의상을 입어 인상적이였다

댄스타임에는 김종민이 나와 인기를 더해갔다
또한 에녹의 댄스실력을 보여 주었고 요요미의 댄스실력도 보여주었다

손태진의 털기댄스로 웃음을 보여주었다

손태진의 획기적인 댄스

김중연의 댄스 중 바지가 뜯어져 뒤로 나간 사건 윤준협도 이같은 일이 있었는데 믿거나 말거나죠 ~

김종민 가요제로 애장품대결도 신나게 했다

김다현 공훈 민수현의 순종

너무 신났고 무대로 옛생각이 났다

신성과 한강은 절친으로 [살리고 달리고]를 신나고 재밌게 불렀다

한상과 신성의 멋진 무대였다

김종민은 나래팀 [살리고 달리고]를 부른 신성과 한강을
선택한 김종민은 애장품 가방을 주었다

사회자도 바뀌니 더 재미있고 밝아보였다
명 MC 나래와 세형 앞으로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