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미미 행복나눔 스토리

나화요일은 밤이 좋아 나훈하 가요제 그리고 잠언,황민호 왕좌자리에 앉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나화요일은 밤이 좋아 나훈하 가요제 그리고 잠언,황민호 왕좌자리에 앉다

himimi 행복나눔 2023. 8. 29. 23:51
반응형








최우진은 머리 스타일도 나훈아의 스타일로 하고 왔다

고정우 출연 아이라예
나훈아 가요제
최우진 퍼포넌스 끝내주었어요

최우진 체인지 노래, 댄스  퍼포먼스 멋졌어요~100점

양지은 갈무리를 멋지게 불렀지만 96점으로 백점 맞은 최우진에게 지고 말았다

황민호@김태연 대결
김태연의 가라지 93점이 나왔다
황민호는 엄니를 불렀다
엄니 어매등 엄마에 관한 노래 전문이다
황민호는 감성꼬마가수 신동이다
노래 할때는 11살이 아닌 나이 많은 어른이다
민호와 태연은 93점으로 동점이다
둘다 너무 잘했는데 점수는 적게 나왔다

홍지윤이 오랜만에 고정으로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컴백했다 박지현과 홍지윤은 동갑에다가 둘다 연패자로 선 출신이다 박지현도 홍지현도 실력자들이 점수가 안나온다
홍지윤 홍나 볼까? 홍지윤은 사모를 감동있게 부렀지만 91점이 나왔다 너무하다

박지현 [청춘을 돌려다오]를
부르며 신나는 무대로 모두가 나와 즐기는 시간이였다

멋지다!박지현  98점으로 역쉬 연패공주에게 이겼다

홍잠언은 리틀 나훈아 같이 [공]을 구수하게 나훈아가 부르는 느낌이였다 홍잠언과 나상도 대결 너무 잘한다 99점

90점 91점 또는 100점 중간점수가 없는 나상도는 한복의상이 너무 잘 어울리고 멋졌다
[테스형]을 멋지게 불렀지만
98점으로 홍잠언이 1점으로 이겼다

김의영&은가은 대결 황금색 의상으로 민호는 눈이 부신다고 했다.ㅋㅋ
특이한 깃털의 황금옷을 입은 은가은  인생소풍을 불렀고 김의영은 고향으로 가는길을 불렀다

의상이 특이하다

열정적인 무대였다

고정우와 홍자는 울산 출신으로 고정우가 홍자 누나를 선택했다

홍자는 망모를 구슬프게 불러 주었다

고정우는 모래시계를 불렀고 분장까지 멋지게 하고 구수한 목소리로 불러주었다

홍자가 이기고 동점이 되었고 행운권을 나상도가 뽑았다

정다경과 강예슬의 대결이 끝으로 마무리 된다
둘다 예쁘고 춤도 노래도 잘하고 얼굴도 비슷하다

강예슬 [사랑의 지혜] 가사가 처음 듣는다
정다경 [무시로]96점으로 정다경이 이겼다

둘다 실력파들이다

정다경 [무시로] 분위기 있게 멋지게 불렀다

최종 뽑기로 황민호팀  붐팀이 이겼다
진의 영광은?
[김의영 고향으로 가는 길]



오늘은 불타는 장미단보다 화밤을 재미있게 시청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