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미미 행복나눔 스토리

여주마을 순대국 본문

카테고리 없음

여주마을 순대국

himimi 행복나눔 2023. 12. 16. 23:28
반응형





주소: 여주시 여양로 54(상동)
전화:0507 1313  2550

영업시간 07:00 시작~19:30
월요일 휴무


경기지역화폐 O

3대가 하는 맛집으로 허름한 집 같은곳에서 하다가 건물지어 이사한지 아주 오래 되었지만 옛날 가게가 가끔 생각나는 곳입니다

메뉴는 딱 2가지입니다 가격도 똑같습니다 물가상승으로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비싸도 여전히 맛집으로 유명합니다만 요즘은 순대국밥집이 많아서 예전만큼 자주는 못갔네요~
아무래도 주차장이 넓어서 지나가는 기사님들도 많이 오셔서 드십니다

저는 순대국이  얼큰해서 좋고 순대를 좋아합니다
근데 속이 살짝 쓰리기도 합니다
입맛 당겨주는 순대국 엄청 맛납니다

그러나 순대국집이 흔하지 않던 아주 옛날 허름했던 가게와는 다르게 가격도 비싸고  느낌도 다른건 옛추억이 그리워서일까요?

여주대 근처에 저렴하고 맛난곳이 있어서 그곳에도 가끔 갑니다만 엄마도 다른곳보다 비싸다고는 하십니다

김치와 깍뚜기가 맛있으며 셀프로 드실만큼 더 가져가면 됩니다

비싼만큼 다른곳보다 양은 많고 맛있습니다

워낙 순대국과 해장국을 좋아해서 조금 저렴한곳도 가끔 가서 먹습니다만,,
마을순대는 오랜 전통과 함께 가장 오래 된 순대국,해장국 전문 맛집 식당 인정입니다

여주에서 순대국,해장국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그래도 옛날 맛은 안나는건 맞아요~
여동생네 가족도 옛날마을순대집에서  먹고 반한 마을순대입니다

#여주 마을순대
#여주 맛집
#남자들이 좋아하는 맛집
#순대국 전통 맛집
#경기지역화폐
#해장국 맛집
#여주시소상공인지원센터
₩SNS홍보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