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미미 행복나눔 스토리

나를 아름답고 멋지게 만들자 나는 어떻게 살고 있는가? 본문

카테고리 없음

나를 아름답고 멋지게 만들자 나는 어떻게 살고 있는가?

himimi 행복나눔 2024. 4. 15. 12:57
반응형







민들레 피고 아기똥풀 피는 4월도 반이 지나버렸네요~
세월은 참 빠르기도 하지만 빈둥빈둥 거리다 보면 해둔것도 모아둔것도 없이 훅 가버립니다

그래서 나는 시간이 나면 글을 쓰고 일기를 쓰는 취미가 있었습니다

어느 강사는 취미에만 열심이 빠져도 그것이 직업이 된다합니다

무엇하나 진득하게 오래 해본적 없이 이것저것 해본게 도움이 되어 그것이 꿈이 되었다고 합니다

난 최선을 다해서 일했고 부지런하게 살았다고 하나
그렇지만도 않습니다

저도 남을 위해 헌신하고 도움을 주면서 산때도 많았습니다
선교활동 및 교도소 편지쓰기 , 교정교화도 하고 영치금도 넣어 주기도 했고
자원봉사도 많이 해서 도지사상도 받았지요~

인생 살면서 본업도 있지만
인생 경험으로 이것저것 해보는것은 좋은 경험입니다.

내가 늦잠자고 잠을 잘때 누군가는 배우거나, 운동을 하거나, 여행을 하거나 또는
돈을 벌기위해서 무엇인가를 하고 있다

하물며 직장을 다니면서도 사업을 하면서도 투잡으로 알바를 하기도 한다

좀더 나은 미래를 위해 취미활동이든 알바든 무엇이든 해야함에 행복감을 만들수도 있다

나를 가끔은 힘들게도 만들어 보기도 해라
도전속에서 나를 발견하고 자아성취로 행복해질 수 있다

흘러가는데로 때에 따라서 나의 행동변화를 느껴볼 수 있다

무엇이든 도전하여  아름답게 나를 만들어 갑시다


반응형
Comments